검색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에이드타임(ip:)
작성일 2015-05-11
조회 512
평점
추천 추천하기
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, 제품을 수령하신 지 7일 이내에 Q&A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실(070-4946-6090)로 문의 주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,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. 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